포켓몬스터 문 공략-1

2016. 12. 31. 22:17게임 플레이/포켓몬스터 문 플레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케논입니다.

이제부터 포켓몬스터 문버젼 공략을 할껍니다!

맨처음은 언어부터 선택해야죠

한국어로 시작합니다.

갑자기 박사님이 연락을 하네요...?

여기까지가 박사님의 말입니다.

저는 남자아이로 선택하겠습니다.

원하는 캐릭터고르면 되는듯하네요.

이름은 케논으로 합니다!

그리고 나서 이름이 10만볼트처럼 짜릿하다고 말하고 이제 이사준비를 하게됩니다.

수수께끼의 여자아이가 쫒기고있습니다.

과연... 가방에서 뭔가가 하늘로 날아오르네요..?

포켓몬스터 문 시작합니다!

3개월뒤라는 문구가 뜨면서 섬이 나옵니다.

엄마가 나옹을 시켜서 저(주인공)을 깨우는듯하네요.

방은 이렇습니다. 참고로 주인공이 침대에서 누워있으면 그때 움직여주시면됩니다.

일단 여기에서 세이브!

다음에 뵙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