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콤부차-샤인머스캣맛 구입 후기

2023. 10. 7. 20:36포켓몬 관련 정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담터에서 나온 콤부차(라고 쓰고 포켓몬키링)을 구매해보았습니다.

망고맛하고 샤인머스캣맛 하고 고민했는데

샤인머스캣으로 일단 구매했습니다.


안에 키링을 봤는데

왜 지라치가 없지 싶었습니다.

근데

박스리뉴얼좀...해야될것같네요.

보고나서 바로 인스타 찾아본건 함정이지만요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페트병에다가 물 담아서 하면 안된다는걸 배웠습니다.

(알고싶지 않았어요...)

생각보다 맛있네요

찬물은 아니라서 아쉽긴 하지만

찬물에 하면 괜찮을것같습니다.

나중에 다른맛도 리뷰하게 된다면

사진에 필터를 처음 적용해봤습니다.

나중에 다른컵에다가 제대로 찍어보고싶네요.

그러면 다음에 다른 리뷰나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언제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