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궁금증-쿠팡에서 파는 랜덤 오리지널 팩은 뭐가 나올까?

2023. 8. 26. 01:14포켓몬 관련 정보/포켓몬 카드 관련 정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팡에서 파는 포켓몬카드 오리지널 팩에서는 뭐가 나올지 궁금해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그냥 참고용으로만 생각해주시고 

저도 솔직히 궁금했던거라서 한번 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이런 제품이 쿠팡에 있어서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솔직히 뭐가 들어있을지는 모르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궁금하잖아요?

평점이 1점인게 함정이지만

https://www.coupang.com/vp/products/7186309093?vendorItemId=84928363351&sourceType=MyCoupang_my_orders_list_product_title&isAddedCart= 

 

(당일출발/1-2일 도착) 포켓몬카드 팩

COUPANG

www.coupang.com

일단 제가 파는것도 아니고 그냥

오 나도 궁금하니까 한번 사보고싶다! 라고 하시는분들을 위해서 링크를 올리겠습니다.

 

놀랍게도 유니버스 박스에 왔습니다.

사실 좀 놀라기도 했고 저는 따로 오리지널 팩 박스에 올줄알았던지라 약간은 당황했어요.

박스안에 이렇게 팩이 들어있습니다.

안에 있는건 다른거니까 이렇게 판매하는것같습니다.

드디어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열어보면

미뇽 초판하고 연격 우라오스V

이렇게 2장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초판으로 가격이 대부분 차있는것같아서 약간 좀 그렇긴 하네요.

 일단 저는 딱히 살것같지는 않습니다.

요약

1.부스터팩 박스에 재활용되서옴(환경을 생각해서 그럴수도 있다고는 생각함)

2.안에 따로 포장이 되어서옴

3.초판한장하고 다른 카드 한장걸림

 

딱히 지금은 구매할것같지는 않습니다.

그냥 심심하신분들은 구매해보셔도 될것같아요.

(일본 여행 다녀오니 카드가격을 좀 보고와서 그런거일수도있습니다.)

728x90
반응형